미스터트롯 심사위원들이 불타는 트롯맨에 간 이유
화끈한 트롯맨과 미스터트롯2가 동시에 방송되는 가운데. 불타는 트롯맨의 심사위원들에게 많은 관심이 쏠린다. 그 이유는. 실제로 불타는 트롯맨 심사위원 대부분은 미스터트롯의 역대 심사위원들과 동일하다.

심사 위원
불타는 트롯맨은 남진이다. 설 취소. 주현미. 기사의 조항. 김용임, 윤일상 등 전설적인 대표단. 윤명선 등 프로듀서들이 라인업을 발표했고, 10월 19일에는 이석훈이 출연한다. 김준수. 신유. 박현빈. 이지혜를 비롯한 젊은 대표단 구성도 공개됐다. 그리고 10월 21일 심수봉이 김호영과 함께 출연한다고 밝혔다. 신봉선. 오, 내 딸 유빈. 조정민을 비롯한 응원단 훈련까지 모두 마쳤다. MBN이 그만큼 공을 들였다는 걸 알 수 있는 부분이다. 또 다른 방송인 '미스터트롯2' 심사위원은 장윤정으로 알려졌다. 도경완. 장윤정과 아내의 대결도 눈길을 끈다.

불타는 트롯맨 100인 참가자
1부터 100까지의 고유 번호가 할당된 총 100명의 잠재적 후보는 얼굴과 이름이 표시된 공식 프로필을 제출했습니다. 팀 프로필에 있는 100명의 오디션 우승자. 활동적인 연예인. 실력파 트로트 가수. 뮤지컬 배우. 낯선 사람을 포함해 다양한 참가자들이 파스텔톤의 의상을 입고 등장한 미스터트롯2와 달리 '불타는 트롯맨'은 연령 제한이 없어 대기 참가자들이 대거 지원했고 본 오디션 참가자 100명 중 3명이 50세 이상이다. . 년도.

무제한 오픈 프라이스 시스템
불타는 트롯맨의 입상은 여타 오디션과 차별화된 '오픈캐시 상금 제도'를 도입해 눈길을 끌었다. "오픈 상금 시스템"은 정해진 상금 금액이 없는 무제한 증분 상금 시스템입니다. 판사불로 10만원. 올인은 130만 원이 아닌 260만 원으로 두 배다. 기본 가격은 3억원부터 시작하며 최종 가격은 제작진도 알 수 없는 역대 최고가가 될 전망이다.
불타는트롯에 황영웅의 반응 황영웅은 임영웅과 이름이 같다고 해서 가명을 생각했다. 할머니가 지어준 이름 때문에 본명으로 대회에 참가했다고 한다. 1차전에서는 'I Hate Love'를 중저음의 목소리로 부르며 올인을 따내고 결승에 직행했다. "라고 환호했다. "히어로의 이름에 뭔가 있을 것 같다"는 시청자들의 호응에 그는 우승 후보로 1위에 올랐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