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부동산서비스는 국내 1위 포털 네이버에서 떠다니는 부동산 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국내에서 가장 많은 정보를 보유하고 있는 네이버가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정보의 양이 방대합니다. 부동산 2위 사이트인 다음부동산보다 훨씬 많은 금액을 보유하고 있으며 부동산 시장점유율은 네이버부동산 95%, 다음부동산 2%다.

재산 감금소
부동산 케이지라는 용어를 아십니까 케이지라는 단어는 양어장에서 물고기를 가두기 위해 가장자리를 두드리는 것을 말합니다. 부동산 케이지는 지역 부동산 협회 또는 부동산 중개인과 판매자 사이에 각 단지마다 일정한 상한선을 설정합니다. 로 집을 팔려고 하면 거래가 어렵다고 합니다 물건값이 저렴할 때 거래가 더 잘 되기 때문에 더 잘 챙겨드릴 수 있기 때문에 높은 가격은 실제 거래의 보고를 최대한 지연시킵니다.

한동훈 나이/출생지
저는 1973년생으로 춘천에서 태어났지만 어린 시절부터 서울 서초구에서 자랐기 때문에 서울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22년 기준으로 만 49세다.
한동훈 경력
현재 한동훈 검사의 직위는 검사장이며 정확한 직위는 사법연수원 부원장이다. 윤석렬 전 특별검사가 이명박근혜 전 대통령과 함께 수사를 맡았다. 1995년 22세의 나이로 27회 사시시험에 합격해 공군 군법관을 거쳐 2001년 서울지검 검사로 검사 생활을 시작했다. 검사 직위는 계급검사-부장검사(2013년)-부장검사(2017년)-검사(2019년)이다. 2019년 최연소 검사 승진 기록을 세웠다. 그러다가 윤석열이 문 정권과 갈등을 빚자 2020년 1월 부산고검 부장검사로 좌천돼 결국 대검의 반부패과장까지 맡게 됐다.
한동훈의 남편은 김앤장 변호사 진은정이다. 아내 쪽은 검사 가족이다. 장인은 진형구 전 대전고검장으로, 처남은 실형을 선고받고 검사직에서 물러난 진모 검사로 알려져 있다. 하급 검사 에 의한 성희롱 사건 에서 대법원 에서 지지 . 검찰에서 퇴사한 직후 대기업(삼성)에 부장으로 취직한 처남 진모였다. 한동훈의 검사 남편이 김앤장이어서 이번 사건과 관련해 직간접적인 이해관계 충돌이 있었는지 조사할 필요가 있어 보인다. 한국 검찰은 정치 때문에 문제다. 합법 카르텔에 따른 부조리가 많은데 어떤 분야에서 정의와 공정을 외치는 것이 소용이 있겠습니까? 법관, 검사, 변호사는 서울대 법대 선후배지만 공직은 일이고 사직은 가까울 수 있다. 문제는 시공을 구분하기 어렵다는 점이다.
댓글